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영양제 직구 퓨리탄프라이트 킬레이트 마그네슘 칼슘 아연 후기

by 세모팁 2022. 8. 12.
728x90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퓨리탄프라이드의 마그네슘 영양제 구매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마그네슘을 드셔야 하는 분이라면 참고해도 끝까지 보시고 구매에 참고해보세요!

 

 


몇 달 전부터 밤에 몸이 피곤하고 업무 스트레스 때문에 생각이 많아지면서 마음이 살짝 불안해지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지인에게 말했더니 추천받았던 게 마그네슘이었습니다

그래서 검색해보게 되었는데요  

 

-뼈, 치아건강에 도움

-근육의 이완과 수축에 도움

-신경 안정에 도움

-신장결적과 석회화 예방

-스트레스 호르몬 활성 감소에 도움이 됨

 

이러한 효능이 기본적으로 있다고 합니다

단 너무 많이 먹으면 설사나 구토, 메스꺼움, 호흡곤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찾다 보니 마그네슘에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산화마그네슘 트레온산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글리신 마그네슘... 

벌써 머리가 복잡한데요

 

저는 피로와 불안감 완화 때문에 진정효과가 있는 글리신 마그네슘으로 사려고 했는데

헷갈려서 (ㅋㅋㅋㅋ) 퓨리탄프라이드의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구매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yundaibioland/products/6155200836?NaPm=ct%3Dl6pzbemd%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3624fb4e84de0f902cc254d85222da15e910b9a 

 

퓨리탄프라이드 킬레이트 마그네슘 칼슘 아연 100정 1개월분 : 퓨리탄프라이드공식스토어

[퓨리탄프라이드공식스토어] Puritan's Pride 공식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페이를 자주 써서 퓨리탄프라이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도 따로 있으니 혜택을 비교해보시고 사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직구이므로 개인통관 고유부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근데 직구인데 저는 한 5일 만에 온 거 같습니다;ㅋㅋㅋ

생각보다 빨리 와서 좋고 공식몰이라 더 믿음이 갔습니다

 

 

제가 구매한 인증샷

성인의 경우 하루 3알씩 복용하고 가급적이면 식후에 먹는 게 좋다고 쓰여있습니다

성분을 보면 3알을 다 먹으면 마그네슘 400mg, 칼슘 1,000mg, 아연 25mg을 섭취할 수 있는데요

 

임산부나 수유 중인 산모, 다른 약을 복용하고 계신 경우라면 의사와 상담 후에 드시는 게 좋습니다

영양제인데 뭐 그럴 필요 있나 싶어서 막 먹었다간 부작용을 초래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침 점심 저녁 식후에 먹고 있는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났을 때 몸이 좀 덜 무거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직까진 설사 같은 부작용은 없었지만 그래도 갑자기 많이 먹으면 몸이 놀랄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 1주 동안은 아침, 점심에만 먹고 그다음 주부터는 아점저 이렇게 먹는 걸로 양을 늘렸습니다

다행히 제 몸에는 잘 맞았습니다

 

그리고 앞서 마그네슘의 종류에 대해 말씀드렸는데

저는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먹고도 불안과 피로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마그네슘 효능은 비슷비슷해서 인가 봐요

좀 더 확실하게 기능적으로 먹고 싶다면 따져가며 먹어야겠지만요

 

여하튼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서 추천하는 영양제입니다 ㅎㅎ

계속 먹어볼 생각입니다 

마그네슘 필요하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